Semisung's Spirit

■ 동양적인 감성 디자인

世美成은 세상의 모든 사람(人)·사람(人)들 에게 따뜻한 감동을 주고, 마음(心)·마음(心)의 감성공감을 최고로 생각하며, 사랑과 가치를 전하는 “문화 예술 공간”입니다.

Semisung's CO-WORKS

■ BRAND HANDLER: Brand councerting, Partner 역할
■ 디자인, 전시
■ 특성화된 귀족 마케팅

홍콩, 상하이, 베이징, 뉴욕, 두바이, 동경, 고베, 밀라노, 라스베가스, 대만 등1998년 이후 매년 6회이상 해외 전시회에 참가하여 “창의적인 주얼리 디자인과 우수한 제조 기술을 알리는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자매브랜드 ”이영주콜렉션“의 S/S , F/W 샤롱쇼와 JOIN JEWELRY SHOW 를 통하여 새로운 트렌드를 발표하고 있다.

Semisung Lee Youngmi, Lee YoungJoo Collection, Jihong Lee 세자매는 20년 넘게 꾸준히 매년 2회씩 패션과 주얼리 콜라보레이션의 비즈니스 모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족같은 VIP 고객을 초청하여
예술과 감성과 이야기가 담긴 문화 공간에서
다양한 문화 장르와 콜라보쇼를 활발하게 진행
사진작가 배병우, 문훈숙 단장의 유니버셜 발레단, 황주리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신선한 시도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주한 오스트리아 대사관저, 주한 노르웨이 대사관저, 주한 독일 대사관저에서 패션쇼를 개최하여 한국 패션의 아름다움과 독창성, 우수성을 알리는 창의적인 민간 외교사절의 역할도 해왔습니다.

Principal of Design

■ 창의적 디자인과 신소재 및 신기술 개발
■ 한국적인 것으로서의 세계화 - 한국적인 무형적 가치, 소재, 선, 정서, 문양의 연기 등 한국 특유의 소재를 개발 및 연구
■ 21C 주얼리 트렌드 : 자연주의,실용주의(기능적 주얼리, 토탈 패션 스타일)
■ 휴머니즘: 우리는 제품을 만들 때 아름다움, 견고함, 건강을 생각합니다

Design &Manufacture Distinction

■ Designer's Jewelry Brand
■ Creation Jewelry Trend: Trend를 창조하고 리드하는 Jewelry Brand
■ Global Standard: 친환경, 인체공학적 국제 표준화
■ Screening Committee: 엄격한 품질 유지 및 서비스 관리
■ Technology Management: 신소재, 첨단 기술의 도입 및 개발

Material Distinction

Sourcing Route Distinction
■ Overseas Partner를 통한 소재의 차별화
■ 신뢰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진주, 유색 원석만 제공
■ 다이아몬드 직수입(이스라엘,홍콩) GIA 감정서
■ 진주 직수입(일본)
■ 유색원석 태국 직수입

서울 세미성 매장

■ 수준높은 디자인과 품질, 핸드메이드의 본가
■ 철학, 품격, 감성이 담긴 디자이너 명품주얼리
■ 1:1 맞춤 서비스(웨딩 고객, 기념일 이벤트 고객)
■ 감각적이고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히 자신만의 이미지를 디자인
■ 고객의 희망, 예산에 맞게 디자인 전문가의 컨설팅